본문 바로가기
나의 포토이야기

좋은 느낌 행복한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사진 찍기 좋은 카페 하남시 미사 카페 스튜디오 카페: 스카

by June car 준팀장 2020. 12. 20.
신혼부부들의 웨딩촬영으로도 유명한 스팟 하남시 미사 카페 스튜디오 카페: 스카를 다녀왔습니다. 포스팅 시작합니다

#카페#스카#스튜디오카페#느낌좋은카페#분위기좋은카페

 


 

은 사람들이 커피를 먹기 위해, 이야기를 하기 위해 카페를 갑니다

소중한 사람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

아름다운 날들을 보내기 위해서죠

 

언젠가 한 인터넷의 영화 리뷰가 화제가 된 적이 있죠,

영화의 어떤 내용보다 너랑 같이 있어서

그게 재미있었다는 말

참 기억에 남았는데요, 이처럼 소중한 사람과 가는 곳은 어떠한 곳이라도 행복할 겁니다.

 

다만, 그곳이 더 맘에 들면 금상첨화겠죠?

 


 

 

강변 사진은 카페랑 조금 멀어요 가는 길이었습니다~

 

 

 

카페 가는 길에 강변의 노을이 이쁘네요

도착하면 적당한 크기의 주차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.

 

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편안한 느낌을 주는데요

아이들과 반려동물들에게도 편안한 쉼터가 될 거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인테리어 관련 용어는 잘 몰라서 지칭해 설명은 어려운데 사진에 나오는

깃털과 조명, 나무 재질의 의자들 헤링본 나무 바닥

보면서 굉장히 마음이 편해지고 꼭 다른 곳에 와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

 

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따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.

저는 바깥바람을 맞으면서 커피를 마시는 걸 좋아하여

바깥으로 나가봤습니다

 

 

 

 

대표이미지 삭제

제 사진은 좀 부담스럽네요.. 크기 조절이 왜 안되지ㅎㅎ

 


 

소에 해먹에 굉장히 판타지가 있어서 거의 안 내려왔던 거 같네요

 

당장 저기 있는 와플을 반으로 잘라먹어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지 않으신가요?

지극히 정상입니다!

 

 

굳이 설명한다면 이런 느낌..?

 

 


 

 

치며,

제 생활 반경에서는 '~~카페거리' 라는 곳을 가본 적이 없는데요

제 작은 카페 경력에 비춰본다면 주말이나 평일날 가볍게 기분 좋게

다른 곳 가는 길에 들려 다녀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

이만, 포스팅 마치겠습니다.